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제페토, '아웃로' 온라인 대회 '배틀아레나' 참가자 모집

2020년11월16일 10시48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제페토(대표: 김지인)가 자사의 모바일 실시간 슈팅게임 '아웃로'에서 자체 온라인 대회 '배틀아레나' 참가자 접수를 시작한다. 
  
배틀아레나는 진정한 컨트롤 실력을 겨루는 아웃로 첫 번 째 공식 대회이다. 1vs1, 2vs2 2가지 부문으로 나뉘며 총 상금이 2백만원을 놓고 경쟁을 펼친다.  

 

5클래스 이상 아웃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vs1, 2vs2 부문 모두 지원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 100루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오는 16일부터 12월 1일까지 온라인 접수(링크)를 진행하며, 각 부문마다 64명(팀)을 선발, 최후의 1인(팀)이 남을 때까지 치열한 전투를 펼친다.  

 

12월 5일부터 예선이 시작되고 대진표가 공개되면 선수들은 대진 상대와 전투를 펼친 뒤 경기 결과를 인증해야 한다. 3판 2선승제로 예선이 진행되며 8강전부터는 아웃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12월 26일) 될 예정이다. 
   
아웃로는 스킬을 조합해서 상대와 싸우는 게임으로 전략 구성과 순간적인 판단력이 중요하다. 주목 할만한 점은 동일한 스탯(능력치)으로 전투를 진행하기 때문에 레벨이 낮은 유저라도 컨트롤 실력만 좋다면 충분히 도전할 수 있다. 1vs1 모드는 4개의 스킬을 선택할 수 있고 2vs2 모드는 3개의 스킬을 선택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선수들은 각 모드 특징에 맞는 전략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아웃로는 이달까지 대규모 복귀 유저 보상도 지급한다. 복귀 유저는 전설 스킬 카드뿐만 아니라 캐릭터 카드팩, 인게임 재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석진 아웃로 총괄팀장은 “유저분들이 예전부터 공식 대회를 기다려주셨다, 드디어 아웃로 공식 대회를 열게 되어 감개무량하다. 아웃로에 얼마나 많은 컨트롤 실력자들이 있는지 이번 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게임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유저들의 실력을 보면 존경스러울 정도” 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었다. 배틀아레나를 통해 새로운 재미와 에너지를 주고 싶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철도가키' 실장 확정! '블루 아카이브' 日...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신규 콘텐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봄맞이 고블린 축...
넥슨-전북현대모터스FC 'FC 온라인' 브랜딩...
공정거래위원회, 그라비티-위메이드에 '확...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