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이템베이, 고용부 주관 '2020 근무혁신 우수기업' SS등급 선정

등록일 2020년11월25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가 지난 24일 온라인에서 진행된 '제5회 일·생활 균형 컨퍼런스'에서 '2020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일과 생활이 균형을 이루는 고용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근무혁신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고용노동부는 자발적으로 근무혁신 계획을 수립하고, 1년간 잘 이행한 기업에 SS·S·A 등급으로 나누어 시상했다.

 

아이템베이는 총 85개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참여기업 가운데 최고 등급인 'SS등급'을 받아 노동환경 개선에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이템베이는 임직원들의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전 직원이 시차출퇴근제를 이용하고 있으며, 사유 없는 연차휴가, 장기근속사원 해외여행 지원, 내부 테마 교육 등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근무혁신을 도모했다. 또한 불필요한 회의를 지양하기 위해 회의문화 개선과 집중 근무제를 시행하고, 조직 활성화를 위한 세대별 모임과 조직 인식 개선 캠페인 등을 진행했다.

 

이처럼 아이템베이는 임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여가친화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으며 2017년에는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

 

김선규 아이템베이 대표는 "임직원들의 편안한 근로환경이 곧 회사의 발전과 직결된다는 신념으로 그동안 여러 가지 복지제도를 운영했다"며 "그 결과 '근무혁신 우수기업' 선정이라는 좋은 평가를 받게 돼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제도를 시행하며 '근무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