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신규 영웅 '로자리아'와 '노에미' 등장, '랑그릿사 모바일' 검과 마법의 쌍벽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1월20일 11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금일(12일) 신규 영웅들과 함께 버전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신규 영웅 로자리아와 노에미 관련 내용이다. 두 영웅 모두 SSR 등급으로, 로자리아는 돌격형 영웅 레온과 견줄 만큼 탁월한 성능을 지녔다. 특히나 PVE에서 활약상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전투 진입 시 공격과 방어 모두 최대 20%씩 오르는 고유 패시브를 갖추고 있어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한다. 또한 아군의 생명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을 10% 올려주는 스킬도 보유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다음으로 노에미는 PVP에서 강력한 영웅이다. 첫 행동 종료 또는 사망 시 모든 아군에게 조건부로 받는 피해를 50% 줄여주는 고유 패시브를 가지고 있어 상당한 변수를 가져오기도 한다. 또한 버프, 디버프 스킬들과 더불어 마물 소환도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신규 아레나인 페어 아레나가 오픈된다.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25명의 영웅 중 7명을 뽑아 상대방과 격전을 벌이게 되며, 모든 영웅 및 용병까지 스탯이 전부 동일해 본인의 실력을 판가름 해볼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참여도나 승률에 따라 보상도 존재한다.

이 외의 업데이트 내용으로 람다의 신규스킨 원예부의 마돈나가 출시되며, 리파니의 마법의 풍기위원장, 알테뮬러의 학생회장 각하 스킨도 각각 재출시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운명의 문 도전 횟수를 2배로 올려주는 전설의 문 이벤트와 로그인만 하면 보상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