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프린세스 페스' 및 한정 캐릭터 '히요리(프린세스)'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01월28일 2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28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한정 캐릭터 '히요리(프린세스)'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프린세스 페스'는 강력한 한정 캐릭터 출시와 함께 3성 캐릭터의 출현율이 2배로 증가하는 캠페인으로, 이번 이벤트에는 '크리스티나', '무이미', '네네카'를 비롯한 7종의 '프린세스 페스' 한정 캐릭터가 기간 한정으로 재등장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 한정 캐릭터 '히요리(프린세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되는 '히요리(프린세스)'는 불꽃 날개를 보유한 밝은 소녀 캐릭터로, 전투가 지속될수록 자신의 공격 능력이 강해지는 스킬을 다루며 적에게 일격을 가한다. 또,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입히고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필살기 '히요리 블레이징 임팩트'를 구사한다. 이 스킬은 입은 대미지의 양에 따라 방어력 감소량이 최대 6배까지 증가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월 11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신춘 미식가 프린세스! 한 방에 건 소녀들'을 진행한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미식전' 길드 소속의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와 '무이미', '네네카'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무이미(새해)'와 '캬루'의 메모리 피스도 얻을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로 추가 획득하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0일부터 2월 9일까지 '근하신년 새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 이용자들은 매일 운세를 뽑아 결과에 따른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31일부터 2월 21일까지 '새해 장식 달떡', '새해의 소나무 장식' 등 다양한 '새해 한정 가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