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ON 동탄신도시에 초대형 스포츠파크 오픈

등록일 2022년03월18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COWON(대표: 이승훈)은 동탄 2신도시에 새로 건설된 초대형 스포츠 시설인 '코원 스포츠 파크'의 운영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동탄 2 신도시 중심 지역에 위치한 '코원 스포츠 파크'는 지상 8층, 지하5층, 연면적 9만2천m2규모의 시설로, 모든 층이 층고 5.6M로 이루어진 경기 남부 권역 최대 규모의 스포츠시설로서, 지난 3월 15일 화성시의 사용승인을 시작으로 입주가 시작되었다. 최대규모의 주차장 시설을 바탕으로, 하이엔드 스파 시설인 'Le Ciel Spa & Swimming'이 준비중이며, 골프, 실내테니스, 실내베드민턴, 팬싱, 필라테스, 휘트니스, 발레, 클라이밍, 스포츠댄스 등 각종 스포츠 시설과 유소년 아카데미가 입주할 예정이다. 또한, 병원 및 운동 재활 등의 치료 시설과 유명 음식점, 카페, 프랜차이즈 시설 들이 입주를 앞두고 있다.
 
COWON은 26년간 고 퀄리티의 오디오를 구현하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사업을 영위해 오며 'IAudio', 'PLENUE' 등의 히트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몇 해 전부터 '해전1942', '앵거오브스틱', '9M프로야구' 등의 게임 등을 선보이며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주력으로 해왔다.
 
이번 코원스포츠파크 운영 사업은 초대형 스포츠시설에 코원의 디지털 기술을 적극 활용해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하려는 기획들이 담겨 있다. 출입 및 구매 결제, 멤버쉽, 스포츠 강습 등에 있어 4D 리플레이 기술 및 빅데이터 처리 기술 등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COWON PASS'가 선보일 것이며,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스포츠시설 곳곳에 IT기술이 특화된 스포츠파크가 구현될 것이며, COWON은 기존의 사업에 더해 스포츠 시설 운영업이라는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원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WON 이승훈 대표이사는 "9M프로야구의 흥행에 힙입어 추가로 스포츠게임을 준비중이며, 앵거오브스틱5 나이트메어와 호조팝 등 올해도 신규 게임을 출시하면서 적극적인 사업 전개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히면서, "동탄의 코원스포츠파크는 경기남부 최대규모의 복합쇼핑 시설로서 IT기술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랜드마크로 커나갈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향후 스포츠게임 및 E스포츠 아레나 등 게임 사업과의 시너지도 극대화 할 것이다. 이러한 사업을 위해, COWON과 자회사 코원시스템의 본점을 스포츠 파크 8층으로 이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코원스포츠파트'에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