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3D 대전 액션 게임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CS' 5월 20일부터 선주문 시작

등록일 2022년05월19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가 2022년 9월 8일(목)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PlayStation®5(※)용 3D 대전 액션 게임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CS ~콘체르토 오브 시뮬라트릭스~'의 선주문을 내일 5월 20일(금)부터 시작한다.

    

※PlayStation®5판은 다운로드 판매 한정

 



 

본 타이틀은 2018년에 일본에서 출시된 모바일 게임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의 가정용 게임판이다. 모바일 게임에서는 불가능했던 밀도 높은 호화 연출과 3D 액션 요소를 추가한 본 타이틀은 최대 6인 온라인 멀티 플레이 등 다채로운 플레이 모드를 수록했다.


제작진으로는 모바일 게임에 이어 캐릭터 감수·디자인에 시마다 후미카네, 음악에 사운드 크리에이터 집단 ZUNTATA가 참여했다.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란?
일본에서는 2018년부터 모바일 게임으로 전개.


메카 소녀 장르의 창시자 중 1인으로 꼽히는 시마다 후미카네와 건담 시리즈의 메카를 디자인한 에비카와 카네타케, 야나세 노리유키 3인과 함께 완전 협력 체제로 개발한 작품이다. 시마다 후미카네의 일러스트 디자인을 높은 퀄리티로 재현한 3D 캐릭터와 개성 있는 이벤트 등이 평가받고 있다.

 





 

스토리
"21세기 말, 인류는 돌연 미지의 기계 생명체 바이스의 습격을 받아 속절없이 지구를 탈출하게 된다. 반세기 동안 은하를 떠돌며 도망치던 중, 만능 인공 지능 [ALICE]가 이미션을 발견. 액트리스로 불리는 이미션 능력을 지닌 소녀들에 의해 바이스를 상대로 한 전황은 일변했고, 팽팽한 전력에 의한 평화가 찾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감독관청인 AEGiS에서 액트리스 간의 모의 전투 시뮬레이션 시스템 'CS' 실증 실험에 협조해 달라는 요청이 온다.

 





 

메가미 디바이스(카에데&시타라)가 포함된 초호화 한정판도 발매 결정
본 타이틀의 한정판 특전으로는 여기서만 손에 넣을 수 있는 메가미 디바이스 '아가츠마 카에데/명경지수CS' '카네시야 시타라/바라타CS', 자신의 취향대로 커스텀 할 수 있는 데칼 스티커 4매가 포함되어 있다.

 



 

【한정판 특전 내용】
・메가미 디바이스 '아가츠마 카에데/명경지수CS'
・메가미 디바이스 '카네시야 시타라/바라타CS'
・데칼 스티커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CS 마킹 세트 A'
・데칼 스티커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CS 마킹 세트 B'
・데칼 스티커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CS NON scale 아가츠마 카에데'
・데칼 스티커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CS NON scale 카네시야 시타라'

 

※본 제품에 기어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초회 특전

초회 특전으로 한정판에 포함된 메가미 디바이스 디자인을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CS' 게임 내에 적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가 수록되어 있다.

 

【초회 특전 내용】

아래의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우 귀 A' '명경지수CS'

'샨티 A' '바라타CS'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CS'내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이나 본 타이틀은 현지화된 한국어판이 발매됩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