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타 호요버스 전시관에서 고성능 하드웨어로 신작 시연 지원

등록일 2022년11월16일 16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지스타 2022'의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부스에 PC 협찬을 통해 참여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호요버스는 글로벌로 전개된 비전 브랜드로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몰입도 높은 가상 세계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범하였다. 앞서 <원신>, <붕괴 3rd>, <미해결사건부>와 같은 굵직한 게임들을 연이어 발표하였으며 두 개의 미출시 신작들이 이번 지스타 2022 부스 참여를 통해 최초로 공개 시연을 진행한다.
 
이에 서린씨앤아이는 이 2개 작품의 시연을 위해 자사가 유통 중인 브랜드의 고성능 하드웨어 제품들을 지원하게 된다. PC메모리로는 팀그룹(TeamGroup)의 제우스(Zeus) 시리즈를, 저장장치에는 마찬가지로 팀그룹의 2.5" SSD 제품은 GX2 시리즈를 시연용 시스템에 적용해 풍부한 시스템 자원과 안정적인 시연 환경을 행사 기간 내 호요버스 부스를 찾는 참관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스템을 구성하는 여러 하드웨어를 행사 기간 동안 안전하게 보호해줄 PC케이스로 프렉탈디자인(FractalDesign)의 포커스(Focus) 2 모델을 채택했다. 포커스 2 시리즈는 전면이 메쉬 재질로 이루어진 패널과 넓은 내부 확장성,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을 통해 높은 쿨링 성능과 빼어난 외관으로 출시 이후 줄곧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AMD의 라이젠(RYZEN) CPU와 이엠텍아이엔씨의 고성능 그래픽카드가 더해지게 되며, 시스템 빌드에는 이엠텍아이엔씨의 자체 완제 PC 브랜드 레드빗(Redbit)의 전문화된 생산 라인을 통해 완성되어 쾌적한 시연 환경을 보조하게 된다. 아울러 제이웍스를 통해 제공된 ROG의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으로 더욱 몰입도 높은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부산 벡스코(Bexco) 제 2전시관 3층에서 대규모 부스로 참가하는 호요버스는 다양한 무대 이벤트와 함께 두 신작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연존, 포토존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취소되었던 2020년을 제외한 이번 지스타 2022는 올해로 17회째를 맞게 되며,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개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