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신작 '파라곤 : 디 오버프라임', 12월 8일 얼리 액세스 출시

2022년11월17일 12시16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신작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을 12월 8일 얼리액세스(앞서 해보기)로 에픽스토어와 스팀에 서비스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고 점령하는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오는 리얼한 공간감과 특색있는 영웅들, 100여종 아이템의 무한한 조합으로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얼리액세스 버전에는 27종 영웅, 맵 ‘빛의 아그니스’, 경쟁전, 스타터 패스(Starter Pass) 등이 들어간다. 파이널 테스트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스타터 패스는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영웅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넷마블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을 11월 17~20일까지 열리는 지스타2022에서 체험해볼 수 있도록 부스를 운영하고, 오늘(17일) 지스타2022 현장에서 얼리액세스 일정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지스타 기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시연존을 운영함은 물론, 인플루언서 대전, 이벤트 대회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파이널 테스트 중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으로 '제나'가 17일 업데이트됐다. '제나'는 넷마블에프앤씨의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디지털 휴먼으로 실제 캐릭터와 세계관을 살려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영웅으로 선보인다. 제나는 특유의 유려한 몸짓으로 전장을 활보하며, 제나만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검을 활용한 현란한 스킬 연계로 적진을 뒤흔들 예정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오는 21일까지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로버게임즈, 신작 '아야카시 라이즈' CBT...
아크게임즈 '레오네'에 썸머 바캉스 페스티...
스토브,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과 롯데시...
볼드플레이게임즈, 히어로 슈터 '블랙 스티...
하이브IM '드림에이지'로 사명 변경 "새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드림시큐리티, 삼성코인 기대감... 삼성페이, 카카오 등에 본인...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