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오프라인 PC방 이벤트 ‘전국서든자랑’ 12월 16일 개최

등록일 2022년12월08일 11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이용자 참여 오프라인 이벤트 ‘전국서든자랑’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전국서든자랑’은 12월 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부산, 광주, 서울의 프로모션 PC방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참여자 간 5vs5 폭파미션, 개인전 대결이 펼쳐지며, 김태현 신임 ‘서든어택’ 디렉터가 참여해 인사를 나누고 미니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12월 30일에는 최근 ‘서든어택’ 캐릭터로 출시된 바 있는 인기 방송인 김신영이 사회자로 등장한다.

 

이벤트 당일 프로모션 PC방에서 ‘서든어택’을 플레이하면 무료로 PC방을 이용할 수 있으며, ‘넥슨캐시’ 3만 원도 선물한다. 또, 개인전 및 김태현 디렉터와 함께하는 폭파미션 대결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넥슨캐시’ 1만 원, 2만 SP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뛰어난 성적을 거둔 개인 및 팀에게는 추가로 ‘넥슨캐시’ 5만 원, 10만 SP, 상금 등을 선물한다. 이 외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현장 빙고 이벤트,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서든어택’ 굿즈를 포함한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넥슨게임즈 김태현 신임 디렉터는 “’전국서든자랑’을 통해 이용자분들께 처음 인사드릴 수 있게 돼서 영광이다”며,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넥슨은 ‘2022 파이널 시즌’을 업데이트했다. 12월 29일까지 ‘서든패스’를 구매하거나 ‘무료패스’ 30레벨을 달성하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무기 ‘[C]M4A1’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패스샵에서는 ‘MSR-200(I) Zero(영구제)’, ‘C.Zero 캐릭터 세트(영구제)’, ‘[C]M4A1 프리미엄파츠’ 등 원하는 무기 및 캐릭터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