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네오위즈 '산나비' 9일 정식 출시, 액티비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 10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3년11월06일 1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3'을 일주일 앞둔 이번 주에도 다양한 게임들이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먼저 6일 인디 개발사 카셀 게임즈의 '래토피아'의 얼리 액세스를 시작으로 9일 네오위즈의 '산나비',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아크시스템웍스의 '더블 드래곤 컬렉션', 손오공의 '스타 멜로디 유메미 드리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의 '던전스4', 10일에는 액티비전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가 발매될 예정이다.

 

#신작 출시 일정
6일 카셀 게임즈 '래토피아' 얼리 액세스 진행(PC)

 



인디 개발사 카셀 게임즈가 쥐들이 도시를 만들어가는 게임 '래토피아'의 얼리 액세스를 6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쥐들의 지도자가 돼 쥐들과 함께 도시를 건설하고 경제 시스템을 제작하며 적들의 침략과 자연재해에 따른 위기들을 대처해야 한다.

 

9일 네오위즈 '산나비' 정식 출시(PC, 닌텐도 스위치)

 



원더포션이 개발하고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산나비'가 9일 정식 출시된다.

 

산나비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PC 플랫폼 '스팀(Steam)'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되며, 콘솔 패키지의 경우,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와 손잡고 국내를 포함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9일 세가퍼블리싱 코리아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정식 출시(PS4/5, Xbox One, Xbox Series X|S, PC)

 



세가퍼블리싱 코리아가 오는 9일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이하 용과 같이7 외전)'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용과 같이7 외전은 키류 카즈마의 시점에서 '용과 같이6 생명의 시' 이후의 공백기를 그린 신작이다. 진화한 배틀 액션, 새로운 스테이지와 더불어 몰입 요소가 가득한 플레이 요소를 가진 작품이다. 아울러 호화 배우진이 연기하는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9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더블 드래곤 컬렉션'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닌텐도 스위치)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더블 드래곤 컬렉션'을 9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더블 드래곤 컬렉션은 '리턴 오브 더블 드래곤'과 '더블 드래곤 어드밴스' 등 더블 드래곤 6개의 작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엮은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더블 드래곤 시리즈는 1980년대에 출시되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명작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납치당한 연인 마리안을 구하기 위해 '빌리'와 그의 쌍둥이 형인 '지미'가 수라장을 헤쳐 나가는 액션 게임이다.

 

9일 손오공 '스타 멜로디 유메미 드리머' 정식 출시(닌텐도 스위치)

 



손오공이 코가도 스튜디오의 리듬 어드벤처 게임 '스타 멜로디 유메미 드리머'를 9일 정식 발매한다.

 

이 게임은 바다와 가까운 교외의 작은 마을, 호시마키에 사는 평범한 중학생 '나나호시 유메미'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평범한 유메미의 일상 속에 나타난 것은 자기가 사는 별이 '몽마'라는 괴물에 의해 멸망 당했다고 하는 '리틀스타 별'의 왕녀 '키라라'로 악몽을 조작하고 사람의 영혼을 먹는 몽마라는 괴물은 키라라를 추격해 지구에 찾아오게 된다.

 

유메미는 이 몽마를 물리치기 위해 드리머가 돼 정화의 노래를 하게 된다.

 

코가도 스튜디오의 쿠로네코상팀에서 제작한 10년 만의 신작인 이 작품은 다수의 TV 애니메이션 각본을 담당한 '타자와 다이스케' 등이 스토리를 담당했으며, 그래픽은 다수의 소셜 게임, TCG 등에서 미소녀 캐릭터를 디자인하고 일러스트를 그린 실력가 앗키진이 캐릭터 디자인에 참가하였다.

 

9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던전스 4'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PS5, PC)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렐름포지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칼립소 미디어 디지털이 퍼블리싱하는 '던전스 4' 한국어 번역판을 9일 국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던전스 4는 절대악이자 던전의 지배자인 던전 로드와 그의 충실한 하인 다크 엘프 탈리아가 전작에서 선과 싸우고 승리를 거둔 자의 후계자가 되어 편안하고 안락한 던전을 건설하고 크리처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야 한다.

 

10일 액티비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 정식 출시(PS4/5, Xbox One, Xbox Series X|S, PC)

 



액티비전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가 10일 다양한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 20주년을 맞이해 출시하는 이번 작품은 전작에서 이어지는 몰입감 높은 스토리의 캠페인, 역대 최대 규모의 콜 오브 듀티 좀비 전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오픈 월드 좀비 경험, 그리고 인기 전장과 신규 전장을 망라하는 역대 최고 수준의 모던 워페어 멀티플레이어 전장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전작의 스토리를 이어가는 모던 워페어 III 2023의 장대한 캠페인에서, 프라이스 대위(Captain Price)와 태스크 포스 141(Task Force 141)가 겪게 되는 전세계로 세력을 뻗치는 블라디미르 마카로프(Vladmir Makarov)의 거대한 위협에 맞서 싸우며 절체절명의 위기를 직면하게 된다.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캠페인 임무에 더해, 모던 워페어 III 2023에는 혁신적인 콘텐츠인 개방형 전투 미션(Open Combat missions)을 도입, 큰 인기를 모아온 캠페인에 한층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더하는 동시에 플레이어의 선택의 폭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확대한다. 개방형 전투 미션은 목표를 완수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경로와 선택지를 제공하고 은밀한 은신에서 호쾌한 런-앤-건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가 원하는 다양한 방식과 스타일에 반응하고 또 적응하도록 설계,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시리즈 20주년에 어울리는 최고 수준의 전장 조합을 제공한다.  우선 2009년에 출시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Call of Duty: Modern Warfare 2)'의 전장 16곳, 그리고 대규모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지상전(Ground War) 및 공격(Invasion) 모드 등에 적합한 대형 전장 네 곳 등 총 20개의 전장들이 출시와 동시에 제공되며, 출시 후 12개 이상의 핵심 6:6 전장들이 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추가된다. 기존 인기 모드에 더불어 각 세 명으로 구성된 세 개의 팀이 서로 맞붙는 목 베기(Cutthroat) 모드 등 전에 없던 신규 모드들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