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다크삼국' 정식 서비스 시작

2024년02월21일 13시35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다크삼국'이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21일 밝혔다.

 

'다크삼국'은 국가 VS 국가 초대형 PVP를 7일간의 대혈투로 정복하는 전투가 돋보이는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조조군과 손유 연합군이 적벽에 대치하는 상황에서 길을 막고 있는 손유 연합군을 격파하여 난세를 종식시키고 통일을 실현하는 '여포'의 역할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게임 공개 후, '다크삼국'은 삼국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투의 역사를 내 손으로 쓰는 강렬함, 보스 레이드부터 막강한 전투력으로 지옥의 신을 정복하는 PVE 콘텐츠, 각양각색의 클라스와 궁극의 타격감을 앞세워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 100만 명을 달성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으며, 그 전에 진행한 CBT에서는 이용자와의 소통을 통해 게임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는 데 집중했다.

 

한층 높아진 완성도로 오늘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다크삼국'은 게임 다운로드만 해도 한정 탈것인 '귀폭 적토마'를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로 미션을 달성할 경우 100만원 상당의 인게임 충전 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다크삼국'은 홍보모델 KCM의 광고 영상 및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KCM은 직장인 버전의 애절한 발라드와 흑화한 여포 버전의 펑키한 콘셉트 CM송까지 직접 불러 이목을 끈다. 홍보모델 KCM과 함께하는 '다크삼국'인 만큼 이용자를 위한 특별 보상도 마련했다. 이용자는 쿠폰코드 'KCM777'을 입력하여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CBT부터 이용자분들과 함께한 게임인만큼 런칭 이후에도 이용자분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며, “강렬한 대형 전투를 맛볼 수 있는 다크삼국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24 LCK 서머 시즌' 결승진출전 승리한 ...
'2024 LCK 서머 시즌' 결승진출전 패배 T1 ...
한화생명 '2024 LCK' 서머 결승진출전에서 ...
'하늘의 궤적' 리메이크 개발중인 팔콤 콘...
넥슨 '블루 아카이브' OST 'Thanks to', JT...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메타보라 싱가폴의 '보라(BORA)' 토큰 日 '자이프(Zaif)' 거래소...
유진테크놀로지, 폭스바겐 리비안에 7조 투자... 양사 고객사 확...
메가터치, 테슬라 주가 급등에 삼성SDI, LG엔솔 등에 4680 배터...
위믹스 재단 ‘위믹스 데이’ 7월 16일 개최... '위믹스 플레이'...
[특징주]링크드, 시프트업 3.5조 상장... 원유니버스 스텔라블레...
위믹스, 서틱 보안 리더보드 4개 부문에서 1위 기록...
로커스체인, 국내 원화거래소 고팍스 상장 기념 특별 이벤트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