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심야식당'의 영원한 마스터 '코바야시 카오루' 오는 6월 8일 전격 내한

2015년05월12일 11시32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영화 '심야식당(각본/감독: 마쓰오카 조지 원작: 아베 야로 출연: 코바야시 카오루, 오다기리 조 수입:엔케이컨텐츠 배급: (주)영화사 진진 공동제공: 나인플래너스 개봉: 6월 18일)'의 주인공이자 주인장 '코바야시 카오루'가 6월 8일(월) 전격 내한한다.
 

영화 '심야식당'은 늦은 밤에만 문을 여는 도쿄의 한 식당에서 마스터와 사연 있는 손님들이 맛으로 엮어가는 인생을 다룬 영화로 오는 6월 18일 국내 개봉을 기념해 영화 '심야식당'의 주인공 코바야시 카오루가 전격 내한한다. 국내 첫 내한인 코바야시 카오루는 6월 8일(월) 내한해 2박 3일간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드라마에서 영화까지 지난 6년간 '심야식당'의 사연 있는 마스터로 열연해온 코바야시 카오루는 “'심야식당'의 마스터는 코바야시 카오루 외엔 상상할 수 조차 없다”는 평을 얻을 정도로 사랑을 받아왔다. 코바야시 카오루는 일본 내 영화제에서 남우조연상 3회 수상, 남우주연상 1회 수상에 빛나는 남자 배우. 30여 편에 달하는 영화 출연작에서 매번 성공적인 변신을 거듭하며, 일본을 대표하는 남자배우로 인정 받았다. '심야식당'의 마스터인 주연 코바야시 카오루와 관객, 언론의 만남은 영화 '심야식당'에 크고 따뜻한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009년부터 일본 TBS에서 방영을 시작한 이래 2014년까지 시즌3을 거쳐, 영화화에 성공한 '심야식당'은 아시아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텔링,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앙상블이 호평을 낳았다. 특히 일본에서도 소규모 개봉 영화 중 장기간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쥐며, 성공적인 영화화라는 평을 얻었다. 대한민국에 강풍을 일으키고 있는 쿡방(요리하는 방송) 열풍 속에 영화 '심야식당'의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심야식당'의 주연 배우까지 대한민국에 내한하며 요리 신드롬에 동참할 것이다.


아시아 베스트셀러 만화 원작 영화 '심야식당'은 지금까지 국내외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감성을 품고 오는 6월 18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간다.


"프랑스 역사에 영원히 남을 게임" 프랑스 ...
[컨콜]엔씨소프트 "모바일 캐주얼 사업 등 ...
세가 '페르소나' 30주년 기념 신규 일러스...
엔씨소프트 2025년 매출 1조 5069억 원 기...
그라비티, MMORPG 신작 'Ragnarok: Twiligh...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