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더빙판-자막판] 윈브레 -WINBRE- 시즌2'도 인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에서 방영하고 있는 <윈브레 -WINBRE- 시즌2>의 더빙판 – 자막판이 모두 인기를 끌고 있다. <윈브레 -WINBRE->는 일본의 만화 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
IPX, 5화까지 공개된 'BT21 The Journey' 애니메이션 시리...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 'BT21 The Journey'의 에피소드 5화(TATA)를 BT2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데 이어 13일 6화(COOKY) 공개를 앞두고 있다. 10일 공개된 5화에서는 정체불명의 비밀 요원이 ... 2025-06-12
더핑크퐁컴퍼니, 아시아 최대 키즈 페스티벌 싱가포르 'K!...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에서 열리는 'K!DZ POP CON ASIA 2025(이하 키즈 팝콘 아시아)'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 콘텐츠 기업 유일 공식 초청을 받은 참가이다. '키즈 팝콘 아시아'는 디즈니, 니켈로디언, 크레욜라 등 세계적인 캐릭터 브랜드가 한... 2025-06-12
케이스티파이, 90년대 레트로 감성 품은 '텔레토비' 협업 ...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90년대 대표적인 추억의 아이콘 '텔레토비(Teletubbies)'와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텔레토비의 유쾌한 세계관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보라돌이(Tinky Winky), 뚜비(Dipsy), 나나(Laa-Laa), 뽀(Po) 캐릭터를 현... 2025-06-12
애니박스 '[더빙판-자막판] 윈브레 -WINBRE- 시즌2'도 인...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에서 방영하고 있는 <윈브레 -WINBRE- 시즌2>의 더빙판 – 자막판이 모두 인기를 끌고 있다. <윈브레 -WINBRE->는 일본의 만화 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 ‘사쿠라 하루카’를 중심으로 여러 캐릭터 각각의 성장 과... 2025-06-11
레고그룹, 국제 놀이의 날 맞아 '월드 플레이 데이' 캠페...
레고그룹(LEGO Group)이 6월 11일 유엔(UN)이 제정한 국제 놀이의 날(International Day of Play)을 기념해 ‘월드 플레이 데이(World Play 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놀이가 아동의 성장과 행복에 필수적인 권리임을 알리고 놀이의 힘이 도시와 가정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 2025-06-11
버추얼 아이돌 그룹 '위시스' 공식 SNS 통해 오리지널 데...
버추얼 아이돌 그룹 WISHes(위시스)가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알린다. 아일라, 므므네로 구성된 2인조 여성 듀엣 WISHes는 지난 10일 소속사 그림 프로덕션(GRIM Production) 공식 SNS를 통해 오리지널 데뷔 싱글 'Dear Moon'(디어 문)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몽환적이면서도 신비... 2025-06-11
스푼 '솔로지옥4' 이시안과 함께 '듣지마 놀아' 캠페인 진...
(주)스푼랩스(대표 최혁재)가 운영하는 오디오 라이브 콘텐츠 플랫폼 '스푼(Spoon)'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듣지마 놀아'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솔로지옥4' 출신 모델 이시안이 참여, '목소리로 노는 세상'을 콘셉트로 오디오 플랫폼만의 재미 요소를 강화했다. 스푼은 ... 2025-06-09
2만 관객 돌파한 '극장판 닌자보이 란타로' 텐키 포토카드...
<극장판 닌자보이 란타로: 도쿠타케 닌자대 최강의 군사>가 2만 관객을 돌파했다. <극장판 닌자보이 란타로: 도쿠타케 닌자대 최강의 군사>는 닌자학교에 다니는 란타로와 친구들이 실종된 도이 선생님을 구하기 위해 선배들과 힘을 합쳐 도쿠타케 닌자대의 군사, 텐키에 맞서 ... 2025-06-04
대원미디어 '이치방쿠지' 키오스크 GS25에 도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유통 및 판매하는 꽝 없는 캐릭터 굿즈 뽑기 상품 이치방쿠지를 이제 국내 편의점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대원미디어는 굿즈 등을 통해 캐릭터 IP를 소비하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전 세계 최초로 이치방쿠지 키오스크를 GS25 점포에 도입해 운영 중이... 2025-06-04
NHN벅스, JUNNY(주니) 신곡 'Selfish' 제작 발매...
NHN벅스(대표 왕문주)는 가수 JUNNY(주니)의 신곡 ‘Selfish(셀피시)’를 제작하고, 4일 오후 6시에 벅스 등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곡 ‘Selfish’는 싱어송라이터 주니가 직접 작곡과 작사를 맡은 곡이다. 밝은 분위기 안에 숨겨진 씁쓸한 가사가 반전의 매력을 선... 2025-06-04
홀로라이브 게이머즈 오프라인 이벤트 'hololive GAMERS f...
일본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ABEMA(아베마)가 2025년 7월 5일과 6일, 양일 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홀로라이브 게이머즈의 오프라인 이벤트 『hololive GAMERS fes. Cho-Cho-Cho-Cho GAMERS 2』를 대한민국 서울의 MEGABOX COEX점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상영한다. 『hololiv... 2025-06-04
레고코리아, 레고 시티-프렌즈 하반기 신제품 23종 출시...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여름을 맞아 모험과 휴양을 테마로 한 레고 시티·프렌즈의 하반기 신제품 23종을 출시했다. 레고 시티 10종과 레고 프렌즈 1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시원한 북극 탐사부터 즐거운 휴양지 여행까지 놀이를 통해 모험심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025-06-02
'도쿄卍리벤저스' 전시, 서울에 이어 부산 개최...
일본 대 인기 만화 ‘도쿄卍리벤저스’의 전시가 서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7월 부산에서도 개최된다. ‘도쿄卍리벤저스’는 작가 와쿠이 켄(和久井 健, Ken Wakui)이 2017년 일본의 대형 출판사 코단샤에서 발행하는 ‘주간 소년 매거진’에 연재를 시작하여 2022년 11월 총 31권으로 ... 2025-06-02
카카오프렌즈 스핀오프 캐릭터 '춘구마' 공개, 무료 이모...
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가 자사가 운영하는 카카오프렌즈에서 신규 스핀오프 캐릭터 '춘구마'를 선보이고, 춘구마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춘구마'는 2024년 5월 라이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 옴니버스 숏툰 '춘식버스'에 등장한 캐릭터... 2025-05-27
한국게임산업협회 등 K-콘텐츠산업 10개 협단체, 민주당에...
국내 콘텐츠산업 대표 협·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대한민국 콘텐츠산업의 재도약을 위해 정치권에 6대 과제를 제시하고 연대를 모색한다. (사)한국웹툰산업협회(회장 서범강)는 26일 오전 더불어민주당사 용산빌딩 2층 대회의실에서 K-콘텐츠산업협의회와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K문화강국위원... 2025-05-26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