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유저들 사이에서 N차 관람 열풍 이어져

2017년07월13일 10시08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시원한 액션과 유쾌함으로 개봉 일주일 만에 관객수 400만 명을 돌파하며 엄청난 흥행 성적을 보이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제공/배급: 소니 픽쳐스 감독: 존 왓츠 출연: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이클 키튼, 젠다야 콜맨 외 개봉: 7월 5일]'이 재관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이끌 새로운 '스파이더맨'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개봉 이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보여주며 관람은 물론 재관람 열기를 이어가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아이언맨'에게 발탁되어 '시빌 워'에서 활약을 펼치며 어벤져스를 꿈꾸던 '스파이더맨'이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지난 11일(화) 기준 누적 관객 수 4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번 작품은 2D부터 3D, 4DX, 애트모스 등 여러 포맷으로 상영되고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골라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관람한 관객들의 재관람 욕구까지 자극하고 있다. 실제로 영화를 본 관객들은 “인트로에서 마블 스튜디오 뜨자마자 소오름! 마블로 돌아왔다고 열렬히 환영해 주는 느낌이었다. 4DX로 또 보러 갑니다”(네이버 wp**), “지루할 틈이 없었던 영화! 3D로 다시 보고 싶어요”(네이버 yu**), “정말 재밌다. 두 번 봤는데 돈 안 아깝고 계속 보고 싶음”(네이버 db**) 등 아이맥스, 4DX와 같은 특별한 포맷으로 재관람 하겠다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극장 사이트 CGV의 영화 리뷰에도 “두 번 보니 더 꿀잼이군. 볼 때 마다 새롭고 재밌어.. 또 보러 가야지”(영**), “영화 2번 봤다! CGV 홍대에서 하는 홈커밍 데이 이벤트도 다녀옴”(le**), “긴말 필요 없다. 또 봤음. N차 예약”(LA**), “믿고 보는 마블과 소니의 합작! 통쾌하고 짜릿한 액션, 스파이디의 유쾌함! 아이맥스로 봤는데 무조건 4DX로 한번 더 본다”(쵸**) 등 이미 재관람한 수많은 관객들의 리뷰가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마블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쿠키 영상과 국내 스크린 최초로 자막에 이모지를 사용했다는 사실까지 회자되고 있어 재관람 열풍에 힘을 더하고 있다. 이렇듯 2D부터 3D, 4DX는 물론 애트모스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되면서 N차 관람을 이끌어내고 있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앞으로 얼마나 놀라운 흥행 성적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며 흥행 강자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조이시티 신작 '바이오 하자드 서바이벌 유...
엔씨소프트 신작 '리니지 클래식', 프리 오...
니즈게임즈 신작 '다크디셈버', 오라클 클...
데브시스터즈 2025년 연갈 매출액 2947억 ...
게임물관리위원회 '생명나눔 사랑의 단체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