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공조2: 인터내셔날', 9월 개봉 확정... '공조 이즈 백'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2022년08월01일 11시55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남북 최초의 비공식 공조수사라는 신선한 설정과 현빈, 유해진의 유쾌한 케미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공조'의 속편 '공조2: 인터내셔날' 이 더욱 커진 스케일과 풍성해진 재미를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새로운 임무를 띠고 남에 내려온 엘리트 북한 형사 '철령'과 여전히 인간미 넘치는 남한 형사 '진태'의 반가운 재회로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철령'과 '진태'의 물오른 공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FBI 요원 '잭'의 등장은 한층 무대를 확장한 '공조2: 인터내셔날' 만의 글로벌한 삼각 공조의 시작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철령'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는 '민영'(임윤아)의 모습은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자아내고, 강렬한 비주얼의 '장명준'(진선규)은 역대급 빌런의 탄생을 예고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화려한 자동차 액션부터 화끈하게 터지는 화염까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기대케 한다. '철령'과 '진태', 그리고 '잭'의 삼각 브로맨스 케미로 마지막까지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공조2: 인터내셔날'은 더욱 강력해진 재미와 볼거리로 올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공조 케미에 한층 강력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이 더해진 '공조2: 인터내셔날'은 9월 개봉 예정이다.
 
SOOP, 음악 스트리머와 대학생 협업 콘텐츠...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