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드림어스컴퍼니 플로(FLO), BMW 차량 인포테인먼트 앱스토어에 출시

2024년04월05일 10시08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드림어스컴퍼니(대표 김동훈)의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BMW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앱스토어에 출시된다.

 

플로(FLO)는 국내 최다 7천만 곡의 음원 스트리밍과 함께 오디오드라마∙예능∙시사 등 다채로운 장르의 팟캐스트, 원곡을 새로운 해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커버곡까지 풍성한 콘텐츠를 청취할 수 있는 음악 플랫폼이다. BMW, 볼보, 메르세데스-벤츠 등 차량용 IVI 시스템을 비롯해 A.(에이닷), NUGU 등 AI 서비스 연동을 선보이고 있다.

 

플로(FLO)는 최근 출시된 BMW '뉴 X2' 모델을 비롯해 BMW의 OS 9 운영체제를 탑재한 차량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해 AI 추천기술과 다채로운 플레이리스트를 바탕으로 더욱 풍부한 드라이빙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BMW 디지털 프리미엄'을 통해 BMW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인포테인먼트 화면 터치만으로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플로(FLO)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음원 스트리밍과 플레이리스트,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는 물론, 청취한 음악을 분석해 음악 추천과 차트를 선보이는 플로(FLO)의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까지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플로(FLO)가 탑재된 BMW '뉴 X2'는 프리미엄 컴팩트 세그먼트에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port Activity Coupe, SAC)의 콘셉트를 최초로 도입한 모델로 이전 세대에 비해 확장된 공간과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했으며, 최신의 운영체제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9을 탑재했다.

 

드림어스컴퍼니 금태훈 AOS개발 unit장은 "BMW 운전자들이 플로(FLO)에서 음악과 함께 펀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협업했다”라며 “앞으로도 오토모티브 파트너들과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플로(FLO)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OOP, 음악 스트리머와 대학생 협업 콘텐츠...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