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게임즈, '타워 오브 판타지' 개발사 호타 스튜디오 신작 '이환' 깜짝 공개

등록일 2024년07월19일 08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타워 오브 판타지', '페르소나5 더 팬텀X' 등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16일, 산하 개발사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개발한 신작 '이환(异环, Neverness To Everness)'을 깜짝 공개했다.

 



 

'이환'은 언리얼 엔진 5로 개발 중인 신작 초자연 어반 판타지 오픈월드 RPG다. 플레이어는 '헤테로 시티'를 무대로 무면허 취업을 한 첫 번째 '이상 헌터'가 되어, 경영난을 겪고 있는 골동품 가게 '에이본'의 일원으로 활약하게 된다.

 

현재까지 공개된 영상은 '헤테로 시티'에서의 일상 생활을 트렌디하고 화려한 연출과 흥겨운 EDM으로 표현한 PV, 그리고실제 인게임 플레이를 담은 것까지 총 두 개다.

 

특히 PV 영상 말미에는 'BE READY FOR MORE'라는 문장과 함께 2024년 9월이라는 날짜가 적혀 있어 관심을 모은다.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9월 첫 오프라인 전시회에 참여할 예정이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주목할 만한 영상은 바로 실제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다. 13분 분량의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민트', '나나리', '사키리' 등의 주요 캐릭터들을 비롯해 '이환'의 비주얼 및 플레이 방식, 전반적인 퀄리티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수집형 오픈월드 RPG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는 4인 태그 전투, 영화 '인셉션' 내지는 게임 '컨트롤'을 떠오르게 하는 '이상' 내에서의 연출, 날씨 및 시간대의 변화를 포함한 각종 디테일 요소들이 꽉 찬 월드가 눈에 띈다.

 

뿐만아니라 게임 내에서는 'GTA' 시리즈처럼 부동산(집)을 구매 및 관리하거나 이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을 구매 및 커스터마이징하는 기능 등의 색다른 요소들도 구현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공식 SNS를 통해 영상 공개 후 접수된 다양한 의견 및 궁금증에 대해 답변하는 Q&A를 공개했다.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해 개발 중인 게임인 만큼 최적화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 호환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 이미 알고 있는 만큼 모바일 및 클라우드에서 원활히 즐길 수 있는 퀄리티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영상 속에 담긴 캐릭터들의 모델링을 비롯해 차량의 승하차 동작 등 일부 부자연스러운 모션, 전반적인 UI, 전투에서의 아쉬운 점에 대해서도 모두 최적화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영상으로 공개된 콘텐츠 및 플레이는 모두 실제 개발 완료된 것으로, 기기에서 시연한 내용을 포함해 대부분의 내용을 로딩 없이 심리스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다만 극소수의 스토리 콘텐츠는 로딩이 필요할 수 있다.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하우징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해 향후 다인용 온라인 모드를 추가할 계획이다. 또한 관련 유저 제작 콘텐츠 형태의 콘텐츠도 계획 중이다. 더불어 게임의 스토리는 스킵을 지원하며, 스토리의 분위기는 '시티라이트 코미디극'이라는 정의에 따라 유머러스하고 경쾌하면서도 기묘하다는 설명이다.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우리는 항상 게임에 좋은 아이디어를 구현해 '이환'이 유저 분들이 플레이 하기를 원하는 게임이 되기를 바란다. 빠른 시일 내에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버전을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