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시부야 전반에 다양한 이벤트 존 설치하고 현실 몬스터 헌터 월드 선보여 눈길

등록일 2024년10월12일 1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이언틱이 '몬스터 헌터 나우'의 첫 오프라인 이벤트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를 기념해 메인 베이스 캠프인 메이지공원 외에도 시부야 전역에 다양한 이벤트 존을 제작해 시부야를 리얼 몬스터 헌터 월드로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 : 시부야는 시부야에 출몰한 신규 몬스터 고룡종 네르기간테의 흔적을 잡고 유저들끼리 힘을 합쳐 물리친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리오레우스와 리오레이아의 희소종과의 전투는 물론 새로운 고룡영격전 네르기간테가 선공개 됐다.

 

나이언틱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시부야 일대의 여러 이벤트 존을 제작해 시부야 전체를 현실 몬스터 헌터 월드로 만들었다.

 





 

먼저 시부야 역을 중심으로 시부야 히카리에 빌딩 4층과 파르코 쇼윈도에서는 유저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존을 마련했고 역 근처 벚꽃 무대에서는 이벤트 공간과 함께 대형 진오우거 동상을 설치해 유저들을 반겼다.

 


 

시부야 역에서 약 15분 정도 떨어진 키타야 공원에서도 또 다른 베이스캠프 텐트와 함께 리오레우스 발자국이 전시돼 팬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나이언틱이 몬스터 헌터 나우의 첫 오프라인 이벤트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는 일요일인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유료 티켓을 구매한 유저만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