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지스타24] 넷마블 '몬길: STAR DIVE', 지스타 2024서 이세돌 멤버 '고세구'와 시연 행사 진행

2024년11월16일 19시00분
게임포커스 지스타취재팀 (bodo@gamefocus.co.kr)

 

넷마블(권영식, 김병규)은 지스타 2024 넷마블관에서 버추얼 아이돌 걸그룹 ‘이세계아이돌(이하 이세돌)’ 멤버 중 ‘고세구’가 ‘몬길: STAR DIVE’ 시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세돌은 국내 음악차트 1위, 빌보드 입성,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돌파 등 신기록을 달성하며 ‘버추얼 아티스트’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해에 이어 넷마블과 두번째 협업이다.

 

몬길: STAR DIVE의 주요 캐릭터 ‘클라우드’ 코스튬을 입고 등장한 이세돌 고세구의 자기소개로 시작해 직접 게임 스토리 모드를 시연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후 현장 퀴즈 이벤트를 통해 몬길 장패드와 야옹이 몬스터링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등 관람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넷마블은 지스타 행사 기간 내 인플루언서 보스 토벌전, 버추얼 아이돌 걸그룹 스텔라이브의 시연 등 ‘몬길: STAR DIVE’의 다채로운 무대 행사를 준비했다.

 

‘몬길: STAR DIVE’는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이끌어낸 ‘몬스터길들이기’를 계승한 액션 RPG다. 이 게임은 주인공 클라우드와 베르나가 몬길러스 길드에서 의뢰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알 수 없는 이유로 변해버린 몬스터의 생태 조사를 진행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를 이용해 각 캐릭터가 보유한 특성, 스킬을 조합하고 간편한 조작을 통해 시원시원한 액션과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험을 진행하며 몬스터를 길들이고, 길들인 몬스터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4 현장에서 ‘몬길: STAR DIVE’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를 공개했다. 시연만 해도 최대 200만원 상당의 몬길 커스텀 PC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몬길: STAR DIVE’ 현장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철도가키' 실장 확정! '블루 아카이브' 日...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신규 콘텐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봄맞이 고블린 축...
넥슨-전북현대모터스FC 'FC 온라인' 브랜딩...
공정거래위원회, 그라비티-위메이드에 '확...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