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게임 나이언틱 '피크민블룸' 드디어 국내 X(트위터) 공식 계정 개설

등록일 2025년01월14일 16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이언틱이 14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피크민블룸(Pikmin Bloom)'의 공식 X(트위터)를 개설했다.

 


 

2024년 11월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피크민블룸은 유저들이 스마트폰을 들고 산책하며 피크민을 발견하고 육성하는 게임이다. 특히 유저들이 이동한 길에는 꽃이 자라나는 설정으로 인해 게임 내 환경 변화와 함께 본인의 운동량 등을 확인하고 텍스트와 사진 등으로 일기처럼 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힐링 게임이다.

 

특히 지난 해에는 피크민에 대한 국내 여성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게임이 순위 차트를 역주행했으며 여러 SNS에는 귀여운 피크민들을 인증하는 게시글도 여럿 등장해 유저들의 관심이 날이 갈 수록 증가했다.

 


 

다만 국내에서는 아직 제대로 된 소통 창구가 없어 유저들이 아쉬움이 많았는데 이번에 나이언틱이 공식 트위터를 오픈하고 첫 글을 통해 앞으로 게임의 최신 소식과 피크민들의 다양한 모습을 전할 것임을 예고해 국내 유저들과 본격적으로 소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나이언틱 관계자는 이번 공식 X 오픈과 관련해 "한국에서 보여준 피크민블룸을 향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국 소셜 계정을 오픈했다"라며 "새로운 기능부터 귀여운 피크민의 다양한 모습까지, 유저들의 일상을 풍부하게 만들어줄 소식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한국 공식 X를 방문해 팔로우해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