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게임즈 신작 방치형 RPG ‘갓깨비 키우기’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등록일 2025년04월04일 11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 게임즈(Joy Games)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갓깨비 키우기'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갓깨비 키우기'는 인기 방치형 게임 ‘버섯커 키우기’의 개발팀이 정성을 다해 선보이는 후속작으로, 전작의 방치형 게임성과 감성을 계승하면서도, 더욱 깊이 있는 전략 요소와 풍부한 콘텐츠를 더해 업그레이드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제작진은 “유저들에게 더 완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기획과 개발에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는 전략적인 카드 시스템을 꼽을 수 있다. 신화와 설화 속 캐릭터들을 기반으로 제작된 수십 종의 카드 동료가 존재하며, 각 카드에는 고유한 스킬(공격력 증가, 속성 강화, 치유 회복 등)이 부여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다양한 직업과 육성 루트를 고려한 맞춤형 전투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팀 랭킹 경쟁, 길드 방어전, 사제 시스템, 단서 공유 미니게임 등 유저 간의 유대감을 높이는 풍부한 소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으며, 서버 간 크로스 이벤트를 통해 장기적인 재미와 성취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갓깨비 키우기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동료와 999회 뽑기 기회 등과 함께 게임 초반 유리하게 출발할 수 있는 호화 보상 패키지까지 제공하여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강렬한 비주얼, 전략적 재미, 커뮤니티 중심 콘텐츠가 결합된 ‘갓깨비 키우기’는 현재 사전 예약 진행 중으로,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