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어린이날 맞아 '놀이에 한 개는 없어'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25년04월17일 11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한계 없는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는 ‘놀이에 한 개는 없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작은 레고 브릭 하나로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어린이가 만든 레고 작품을 실제 옥외 광고로 선보이는 창작 공모전과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넓혀주는 인기 제품 기획전으로 진행된다.

 

먼저 레고코리아는 내달 4일까지 어린이들의 자유로운 창작을 응원하는 ‘레고 플레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만 4~12세 자녀를 둔 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가 직접 만든 레고 창작품 사진을 레고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하이라이트에 공유한 뒤 네이버폼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내달 4일 오전 11시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이다.

 

당첨자 중 가장 창의적인 작품을 제출한 8명에게는 스타필드 미디어타워에 작품 사진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와 10만 원 상당의 레고 제품이 주어진다. 콘테스트를 가장 널리 알린 참가자 2명과 가족이 함께 레고 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 10명에게도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한계 없는 놀이’를 주제로 한 어린이날 선물 추천 기획전도 내달 7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열린다. 레고 자체 시리즈인 시티, 닌자고, 프렌즈, 듀플로, 크리에이터부터 인기 IP와 협업한 테크닉, 마인크래프트, 스피드 챔피언까지 대표 제품 10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테마도 탈 것, 모험, 게임, 역할놀이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준비됐다.

 

이번 ‘놀이에 한 개는 없어’ 캠페인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상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레고 놀이를 통해 ‘놀이를 통한 배움(Learning through Play)’의 가치를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 레고 세트로 아이들에게 한계 없는 놀이의 즐거움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게임과 영화, 스포츠를 접목한 이색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0일까지 레고 마인크래프트 제품 2종 구매 시 게임 크리에이터 잠뜰과 함께하는 ‘마인크래프트 무비’ 상영회에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LG트윈스 경기에 응모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