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MMP(Mobile Measurement Partner) 솔루션 ‘애드브릭스 2.0’을 공식 출시하고, 최저가 보장제를 도입했다고 7일 밝혔다.
‘애드브릭스 2.0’은 광고 성과 측정, 전환 리포트, 다이나믹 링크 등 마케팅 필수 기능을 통합 제공하며, 고객 행동 기반 분석, 오디언스 세분화, RAW 데이터 추출 등 정밀한 데이터 분석 도구를 강화한 MMP 솔루션이다. 특히, 구글 파이어베이스의 다이나믹 링크 서비스가 8월 종료를 앞둔 상황에서, 애드브릭스는 안정적인 대체 기능을 제공해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롭게 도입된 최저가 보장제는 MMP 솔루션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은 물론, 기존 솔루션의 높은 비용 부담을 덜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을 제시한다. 고객이 현재 사용 중인 MMP 견적서를 제출하면, 동일한 기능 조건에서 더 저렴한 가격을 제안받을 수 있다.
애드브릭스는 출시 이후 이커머스, 금융, 게임 등 다양한 산업에서 3만개 이상의 기업에 도입되며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국내 4대 은행을 포함한 주요 금융기관에서 채택되며 안정성과 신뢰성을 입증했다.
글로벌 최고 등급의 보안 인증인 CSA Star Level 2 Gold를 보유한 애드브릭스는 12년간 단 한 차례의 서비스 중단 없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도입 과정에서 실무자의 부담을 대폭 줄이기 위해 국내 환경에 특화된 전담 지원팀이 초기 설정부터 데이터 연동, 실시간 운영까지 밀착 지원한다. 이를 통해 복잡한 도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실무자들이 즉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면, 현재 사용 중인 솔루션보다 저렴한 맞춤형 최저가 견적을 신속히 받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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