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그룹, '레고 아이디어 디즈니 픽사 룩소 주니어' 선보여

2025년06월24일 10시0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레고그룹(LEGO Group)이 픽사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테마로 한 '레고 아이디어 디즈니 픽사 룩소 주니어(LEGO Ideas Disney Pixar Luxo Jr.)'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1986년 공개된 픽사의 단편 애니메이션 '룩소 주니어(Luxo Jr.)'에 등장하는 동명의 캐릭터를 총 613개의 브릭으로 재현했다. 레고 팬의 창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픽사와 협업을 통해 공식 제품으로 탄생했다.

 


 

이번 제품은 램프 형태의 '룩소 주니어'와 조립식 '디즈니 픽사 볼'로 구성됐다. '룩소 주니어'는 관절을 구부려 깡총 뛰어오르거나 머리를 회전하는 동작을 실감나게 표현할 수 있으며, 공을 밟고 있는 모습으로도 전시할 수 있다. 공 내부에는 '업', '인크레더블', '라따뚜이',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등 픽사의 인기 작품들을 상징하는 이스터 에그도 숨겨져 있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14cm, 세로 11cm, 높이 29cm로 책상 위나 선반을 비롯한 실내 곳곳에 전시하기 적합하다.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9만9900원이다.

 

레고 팬 디자이너 토비 브렛(Toby Brett)은 "픽사 영화와 룩소 주니어는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소중한 존재”라며 “영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즐거움이 가득한 이번 세트를 통해 동심을 다시 떠올려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고 아이디어는 만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자신의 레고 창작물을 출품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투표와 심사를 거쳐 출품된 작품이 상용화될 경우 해당 제품 순매출액의 1%를 받게 된다.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플레이위드코리아, '드래곤 플라이트2' 9번...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이행 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