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브레드이발소 시즌4' 넷플릭스 글로벌 키즈 TV 부문 TOP10 진입

2025년07월22일 11시4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브레드이발소(Bread Barbershop)’가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주)브레드이발소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시즌4가 넷플릭스 글로벌 키즈 TV 부문 TOP10에 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7월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4를 공개한 ‘브레드이발소’는 공개 직후 글로벌 키즈 콘텐츠 부문에서 빠르게 순위를 끌어올리며, 북미·유럽·아시아 전역에서 TOP10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7월 14일 기준, 넷플릭스 집계에 따르면 ‘브레드이발소 시즌4’는 ▲미국 4위 ▲영국 4위 ▲캐나다 3위 ▲호주 5위 ▲아일랜드 4위 ▲싱가포르 2위를 기록했다. 특히, 영어권 국가를 중심으로 한 고른 인기와 더불어,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 등 동남아시아에서도 5~7위권에 올라 글로벌 흥행력을 입증했다.

 

이번 성과는 스트리밍 중심의 콘텐츠 소비 환경 속에서 국산 애니메이션이 실질적인 성과로 세계 무대에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는 데 의미가 크다. 특히 언어적·문화적 장벽을 뛰어넘어 K-애니메이션의 글로벌 확장 가능성과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는 평가다.

 

브레드이발소 제작사 측은 “이번 성과는 일시적인 인기에 그치지 않고, 콘텐츠의 확장성과 글로벌 팬덤의 지속성을 보여주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신규 시즌 제작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K-애니메이션이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콜라보 했으니 좋았쓰!" 쿡앱스 '포트리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2025 다이렉트 게임...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스토커 2: 초르노...
넥슨 ‘엘소드’ 겨울맞이 성장 지원 이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