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X 애니플러스 콜라보 카페 11일 오픈... 개발진과의 팬미팅 이벤트도 예고

등록일 2025년09월12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의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와 애니플러스의 콜라보 카페가 11일 운영을 시작했다. 여기에 더해 많은 '디제이맥스'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아르케아'와의 콜라보 DLC도 화제 속에 같은 날 출시됐다.

 



 

네오위즈 로키 스튜디오는 애니플러스와 협업, 서울 합정점과 부산 서면점 두 곳에서 콜라보 카페를 선보였다. 현장은 '세요(5eyo)', '판토' 작가가 작업한 키아트로 꾸며졌으며, 아크릴 코롯토와 아크릴 스탠드, '맥스 콤보' 및 '퍼펙트 플레이' 메탈 뱃지와 티셔츠 및 마우스 패드, 교통카드 스티커와 리무버블 스티커 등 다양한 종류의 머천다이즈들도 전시 및 판매된다.

 




 

식사 공간 한쪽에는 'DIE IN', 'Tic! Tac! Toe!', 'glory MAX -나의 최대치로 너와 함께 할게-', 'Daydream', 'Final Hour', 'Kakera'등 대표성을 지닌 인기곡들의 이미지로 장식돼 한껏 분위기를 살렸다.

 

더불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 수록된 곡들과 BGA를 카페 내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 공간과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보드도 준비돼 있다.

 




 

이번 콜라보 카페에서는 클리어 & 페일의 반반 듀엣 볶음밥(일명 '흥망볶음밥') 등 콜라보 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식음료들도 판매된다. 한정 메뉴를 주문하면 특전으로 주차 별 머천다이즈가 제공된다.

 

이중 1~2주차 한정 메뉴인 볶음밥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시리즈를 상징하는 왕관 모양으로 데코레이션 되어 있으며, 계란 볶음밥과 김치 볶음밥이 반씩 섞인 독특한 구성을 자랑한다. 11일 오전 당일 '흥망볶음밥'은 일찌감치 품절됐다.

 




 

팬들과의 소통 이벤트도 마련된다. 'BEXTER' 백승철 총괄 프로듀서를 비롯한 '디제이맥스' 개발진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가 애니플러스샵 서울 합정점에서 9월 20일 및 27일, 부산 서면점에서 10월 18일 및 2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11일 오전 운영을 시작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X 애니플러스 콜라보 카페 합정점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