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휴가는 '던바튼'에서?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5일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등극

등록일 2025년10월06일 19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마비노기 모바일’이 9월 25일 첫 번째 시즌 ‘빛의 신화! 팔라딘’ 업데이트와 추석 이벤트에 힘입어 5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3월 27일 출시한 ‘마비노기 모바일’은 원작 감성 및 게임성을 차별성 있게 계승하면서, 생활형 콘텐츠와 누구나 쉽게 도전 가능한 전투 등에 집중한 독특한 특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와 1020 세대에 큰 사랑을 받아왔다.

 

보다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마비노기 모바일은 9월 25일 선보인 첫 번째 시즌 빛의 신화! 팔라딘 업데이트를 진행했고 신규 지역 및 사냥터, 스토리를 선보이며 게임에 큰 변화를 줬다.

 


 

아울러 추석을 기념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알쏭달쏭 보름달 상자’와 누적 플레이 시간, 출석 퀘스트,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풍성한 추석 이벤트에 힘입어 마비노기 모바일은 5일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애플 앱스토어 2위를 기록했으며 6일 기준으로는 구글 플레이 2위, 애플 앱스토어 3위를 기록하는 등 여전히 높은 순위를 유지 중이다.

 


 

넥슨은 이번 1위 달성은 출시 6개월을 넘긴 시점에 이룬 것으로 ‘마비노기 모바일’이 넥슨의 주요 IP로서 장기 서비스를 위한 탄탄한 이용자층을 형성한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이번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기념한 온타임 이벤트를 개최하며 1위의 기쁨을 유저들과 함께 나누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