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밸로프 '지스타 2025' B2B 참가

2025년11월06일 09시4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에 참가해 자사 게임 플랫폼 ‘VFUN’과 신규 커뮤니티 서비스 ‘ORVVIT(오르빗)’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지스타 2025'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밸로프는 B2B(기업 간 거래) 구역에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국내외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진출을 위한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스타에 참가하며, VFUN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채널 제휴 및 퍼블리싱 전략을 소개한다.

 

VFUN은 월평균 120만 명이 방문하는 밸로프의 대표 게임 플랫폼으로, PC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여 다양한 글로벌 유저들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VFUN의 운영 성과와 플랫폼 제휴 모델을 중심으로, 국내외 게임사들과의 협력 가능성을 모색할 계획이다.

 

또한 밸로프는 올해 지스타를 통해 신규 커뮤니티 서비스 ‘ORVVIT(오르빗)’도 함께 소개한다. ORVVIT은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한 종합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11월 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밸로프는 ORVVIT을 통해 기존 게임 중심의 커뮤니티 생태계에서 한층 더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밸로프는 최근 중국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자사 대표 IP ‘크리티카’의 중국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리듬 액션 게임 ‘알투비트’는 중국 판호를 획득한 후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하며 현지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밸로프 관계자는 “지스타 2025를 기점으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수익성을 강화하는 등 전략적 파트너로서 국내외 게임사의 글로벌 성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지스타에 연속으로 참가하며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의 중요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국내외 기업들의 해외 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인큐베이팅 프로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서비스 23주년 ...
창원중×충북공업고×은평메디텍고 '2025 ...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
네오위즈, 자사 PC 및 콘솔 게임 대상 대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