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GF 2025'에서 '몬길: STAR DIVE' 깜짝 게릴라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12월04일 14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개발중인 액션 RPG 신작 '몬길: STAR DIVE'(개발사 넷마블몬스터)로 12월 5일부터 7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 게임 축제 'Anime X Game Festival 2025(AGF 2025)'에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몬길: STAR DIVE'는 킨텍스 1전시장 1홀에 위치한 애니플러스·애니맥스·라프텔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누구나 손쉽게 참가할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야옹이 인형', '몬스터링 키링', '야옹이 머리핀' 등 다양한 굿즈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 부스에선 '몬길: STAR DIVE'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호쾌한 액션 전투가 담긴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AGF 2025' 깜짝 참전을 통해 '몬길: STAR DIVE'의 매력을 보다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자 한다"며 "출시 전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분들과 사전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몬길: STAR DIVE'는 2013년 출시된 모바일 수집형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퀄리티 스토리 연출, 3인 파티 기반 실시간 태그 플레이와 시원한 전투 액션,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스터링 컬렉팅' 등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몬길: STAR DIVE'를 2026년 상반기 PC와 모바일을 포함한 멀티 플랫폼 출시를 목표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중이다. 정식 출시 전 'AGF 2025'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게임 행사에 참가해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가고 있다.

 

게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몬길: STAR DIVE' 공식 홈페이지, 에픽게임즈 스토어 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