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프리카TV, e스포츠 한류스타 장재호 선수 고별전 개최

등록일 2014년03월06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e스포츠계의 한류스타 장재호 선수의 고별전을 아프리카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아프리카TV는 프로게이머 장재호(Moon)가 군 입대를 앞두고 펼치는 마지막 경기 ‘워크래프트3 Moon 챌린지(WarCraftIII MOON Challenge)’를 오는 8일(토) 오후 6시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고별전은 ‘워크래프트3’ 최고의 선수로 불리며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장재호 선수를 위해 아프리카TV와 GEM(글로벌 e스포츠 매니지먼트)이 함께 마련한 것으로, 이형주(Check) 전 프로게이머 외에도 중국 인기 프로게이머 후앙시앙(TH000), 슈웬 왕(Infi)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 장재호 선수와 치열한 대전을 벌일 전망이다.

더불어 팬들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시간도 마련된다. 경기가 종료되면 장재호 선수는 경기에 참여한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자신의 선수 생활을 회고하는 토크쇼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현장에 참여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아프리카TV SNS플랫폼사업본부 안준수 상무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성화 봉송에 참여할 정도로 한국 e스포츠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했던 선수인만큼 이번 고별전을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아쉬움을 달랠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누구에게나 무료로 오픈 되는 경기니 많은 팬들이 참여해 그의 고별전을 응원하고 또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워크래프트3 Moon 챌린지(WarCraftIII MOON Challenge)’는 당일 ‘곰TV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아프리카TV 홈페이지(www.afreecatv.com)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