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1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고레벨 콘텐츠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월드 오브 다크니스 플레이영상은 2분 가량으로 제작 되었으며,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전투 지역을 포함하여, 콜로세움, 이벤트 던전인 지옥의 불바다, 스토리 던전 등 고레벨 콘텐츠 위주와 새롭게 추가된 룰렛 시스템도 소개되었다.
플레이영상 속 캐릭터를 통해 게임 이용자들은 화려한 고레벨 날개 및 장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난이도 높은 던전 및 보스 몬스터, 패시브 스킬 등 압도적인 고레벨 콘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초보 유저들의 캐릭터 육성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압도적인 스킬 이펙트와 화끈한 타격감, 200여 가지의 대형 보스 등으로 극한의 액션을 느낄 수 있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지루할 틈 없이 쏟아지는 방대한 콘텐츠와 간편 전투 모드로 손쉽게 즐기는 화끈한 전투 시스템, 편리하게 장비 교체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계승 시스템 등 누구나 쉽게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장점 등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그동안 초보 유저들이 궁금해하시던 고레벨 콘텐츠를 미리 확인하고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플레이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플레이영상을 통해 월드 오브 다크니스만의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