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2014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4년10월17일 12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가 '2014 가을야구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컴투스는 2014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개막일인 10월 19일부터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 시리즈까지 매 경기마다 승리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월 18일부터 '컴프매' 게임 내 배너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 참여는 19일 자정부터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모든 경기마다 승리팀을 예측할 수 있고, 선택한 구단이 이기게 되면 캐시아이템 선물을 받게 된다. '참가상'은 선택 구단의 승패에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 할 때마다 제공되며, 'AP(게임재화), '스페셜 선수', '무료리포트', '몬스터 선수'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3, 6, 10번 이상 경기 승리팀을 맞히는 유저에게는 최대 '몬스터 선수', '에너지확대권' 등 스페셜 보상을 추가 증정한다. 우승팀 예측 참여는 매 경기 1시간 전까지만 진행되며, 보상 아이템은 경기 다음날 정오 이후에 획득 가능하다.
 
컴투스 권익훈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국 야구팬들과 '컴프매' 유저들이 함께 가을야구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응원하는 구단의 승리 기쁨을 맛보고 우승팀 예상적중으로 풍성한 선물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컴프매'는 공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된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 1주년 동안 야구팬, 게이머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야구 매니지먼트 타이틀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