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너무 야한' 디시인사이드 '안젤라 리' 섹시 화보, 이래도 되나?

2015년01월26일 17시50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디시인사이드가 공개한 안젤라 리의 축구 화보가 과도한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디시인사이드는 금일(26일) 여러 커뮤니티 및 매체를 통해 자사의 광고 모델 '안젤라 리'가 화보 이미지를 보도자료로 배포했다.

안젤라는 중국의 인기 모델로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H컵 가슴을 바탕으로한 볼륨감 있는 몸매로 중국은 물론 한국과 일본 등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이다. 디시인사이드는 지난 12월 그녀를 자사의 홍보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금일 배포한 화보 이미지는 안젤라 리가 중국축구협회와 손을 잡고 진행한 화보 사진으로 화보 속에서 안젤라 리는 세계적인 명문 구단 '아스널 FC'의 유니폼은 물론 그녀의 몸매를 잘 드러내는 비키니와 젖은 하얀 티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문제가 된 사진은 물에 젖은 하얀 티셔츠를 입고 찍은 사진으로 사진 속에는 젖은 티셔츠를 통해 그녀의 가슴 부위가 여과없이 비치고 있어 선정성 논란에 휩싸인 것.

실제로 우리나라의 영화 등의 영상의 등급을 분류하는 영상물등급위원회의 제한상영가 기준에 따르면 "성적 내용과 관련된 신체 노출이나 중요 부위 등을 구체적-지속적으로 노출"된 작품들은 국내에서는 상영이 불가하다.

그런데 이번 화보 중 일부에는 성적인 부분과 관련된 신체의 일부가 여과 없이 드러나 있는데다 특히 청소년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국내 포털 사이트의 뉴스에서도 해당 사진들이 원본 그대로 기사 속에 포함돼 있어 이번에 공개된 화보의 선정성 논란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시프트업, 유가증권 시장 상장 증권신고서 ...
"나 혼자만 잘 나가" 넷마블 '나혼렙:어라...
학산문화사 '2024 책 읽는 한강공원' 참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게임 '모비드 :...
쿠로게임즈 신작 '명조: 워더링 웨이브' 런...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