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카드 RPG '도탑전기'의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 영웅이라는 새로운 장으로 돌입하며 콘텐츠의 볼륨감을 확장하였다. 또한 이 여세를 몰아 금일(14일) 서른 여섯 번째 신규 서버인 '호야' 서버를 오픈, 이에 더해 TV CF 및 지하철 광고를 공개한 후 유저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즌2 각성 업데이트 기념 TV CF는 지난 13일(수) 공중파 및 주요 케이블 TV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도탑전기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ZbyXmE5j4W8)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CF 관련 이벤트들은 오는 15일(목)부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하나씩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는 '지하철 광고 속 쿠폰번호를 찾아라!'라는 이벤트가 공개되어 진행 중에 있다.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될 이벤트 보상은 도탑전기 최고의 인기 영웅인 희귀영웅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추측이 되어 많은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더 많은 분들에게 '도탑전기'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도탑전기에 보여주신 꾸준한 호응에 감사 드리며 알차게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란다. CF 런칭 이벤트 외에도 업데이트 기념 월간 패키지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고, 아직 다양한 이벤트들이 많이 남아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