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알약', '카발' 등으로 유명한 종합 SW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이달 15일부터 '2015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게임, 보안SW, 인터넷SW, 비즈니스SW, 공통 직군 총 5개 분야 16개 직무의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카발 시리즈로 대표되는 ▲게임 사업분야에서는 게임 웹, 서버, 운영툴, 플랫폼 개발과 이펙트 디자인 직무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며, ▲보안SW 분야에서는 보안SW, Java 웹/서버 개발과 악성코드 분석 직무 인재를 모집한다.
또한 ▲인터넷SW 분야는 Java 웹/서버,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비즈니스SW분야는 윈도우 애플리케이션과 기업용 SNS 제품 기획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공통 직군인 시스템 및 네트워크, 데이터센터 시스템 기술 직무 엔지니어도 함께 모집 중에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우수한 인재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학벌, 어학점수 등 지원자의 스펙보다는 지속 성장 가능한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라며, “지원 분야에 대한 기본기와 열정을 갖추고, 글로벌 소프트웨어 시장을 함께 개척해 나갈 우수한 인재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포춘코리아-잡플래닛이 선정한 '2014년 일하기 좋은 한국 기업 50'에 이름을 올리는 등 자유로운 ▲휴가 사용, 야근으로 인한 업무 피로도를 줄여주는 ▲지연 출근제도 등 성과에 따른 ▲보상 시스템과 교육 지원 등 특색 있는 복지제도와 만족도 높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하반기 공채 모집은 오는 10월 4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는 필기, 면접 등 2차 전형 일정이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2015 하반기 공개채용'과 관련한 상세한 정보와 지원 방법은 이스트소프트 공식 홈페이지(www.estso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