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대물 온라인' 첫 번째 테스트 실시

등록일 2015년09월22일 18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 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독보적 스케일의 삼국지 MMORPG '대물 온라인'의 테스트를 22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9월 22일(화) 오후 3시부터 24일(목) 오후 3시까지 사흘간의 CBT를 진행하면서 유저들에게 독보적인 스케일을 미리 선보이고 주요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받은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보다 높일 계획인 '대물 온라인'은 9월 22일(화)부터 24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매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자유게시판에 응원 글이 10개가 등록될 경우 전원에게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대물 온라인'은 CBT 기간 특정 시간마다 보급물자를 지급하고, 게임 내 오탈자나 버그 등을 1:1 문의로 접수하는 20명을 선정하여 500원보를 증정하며, 9월 22일(화) 단 하루 동안은 게임 서버 내 생성된 혈맹 수가 5개 이상인 경우 유저 전원에게 게임 내 화폐인 500원보를 추가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대물 온라인'은 9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CBT 참여 후기를 작성하는 10명에게 500원보를, 플레이 후기 작성 후 SNS에 공유하는 유저 1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 이보경 PM은 “이엔피게임즈가 하반기에 선보일 3D 웹 MMORPG 대물 온라인의 CBT가 금일부터 시작된다”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BT에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푸푸게임 계정을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대물 온라인'은 다채로운 콘텐츠와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3D 삼국지 웹 MMORPG로, 자체 개발한 3D엔진으로 삼국지의 주요 배경을 생생하게 구현하고, 삼국지 주요 영웅들의 등장과 NPC 대화 음성, 상황에 따라 볼 수 있는 실시간 애니메이션으로 현실감을 한층 더 높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dmo.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