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SL, '최강의군단'의 밀랍이 되어버린 '썬더' 코스프레 공개

등록일 2015년09월24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의 인기 NPC '썬더'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진행한 코스프레는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Team CSL이 맡아 진행했으며, '사이퍼즈', '영웅의군단', '확산성 밀리언아서' 등의 코스프레를 통해 얼굴을 알린 '루나베로'가 참여했다.

공개된 사진은 '썬더'의 스토리 설정 상의 내용들을 충실히 반영하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엿보인다. 영웅이었지만 누명을 쓰고 고문을 당해 밀랍 속에 갇힌 억울함과 고통 등을 표현하기 위해 거친 배경과 강한 조명을 주로 사용하고, 무기인 소리굽쇠나 밀랍이 녹은 흔적 등 소품과 디테일을 통해 설정 상의 감정을 세세하게 전달하고 있다.

한편 에이스톰은 이번 '썬더' 코스프레 공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코스프레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잼, 실타래 등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최강의군단'은 오픈베타 이후 국내 전문 코스프레팀들과 2주 단위로 코스프레를 선보이는 '최강코스프레'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썬더' 코스프레 및 지난 코스프레 원본들은 모두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 내 상단 새소식 탭의 최강코스프레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