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프리뷰

네오위즈인터넷, 코카-콜라와 짜릿한 제휴

2011년04월28일 09시37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탭소닉’ 게임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서비스 중이다. ‘탭소닉’은 스마트폰의 탭 &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해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터치하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현재 애플 ios에서 13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음악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소녀시대, 빅뱅, 아이유, 카라 등 최신 가요도 수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게임 탭소닉과 코카-콜라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돌 2PM이 부른 코카-콜라 로고송 ‘Open Happiness Song’을 ‘탭소닉’에 탑재한다. 로고송은 무료로 제공되며 포인트 소진 없이 누구나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탭소닉은 코카-콜라의 노래와 짜릿한 이미지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코카-콜라는 자사의 로고송을 게임에 삽입함으로써 홍보효과와 ‘Fun’이라는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제품은 각각 손끝과 목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이 마케팅 포인트로, 관련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각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등에서 탭소닉을 다운로드 받은 후 2PM의 ‘Open Happiness Song’를 플레이하고, 코카-콜라 공식 트위터(@cokecaster)를 팔로우 한 뒤 탭소닉 결과 점수를 올리면 된다. 최고득점자 10명에게는 탭소닉 뮤직포인트 3,000점과 코카-콜라 1박스를, 고득점자 및 일반 참여자들도 뮤직포인트 3,000점과 코카-콜라 기프티콘, 벅스 세이브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과 코카-콜라는 제휴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자사가 보유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와 탭소닉 페이스북(www.tapsonic.co.kr)을 비롯하여 코카-콜라 홈페이지(www.cocacola.co.kr), 블로그(http://blog.naver.com/cokecast/)를 통해 제휴와 관련한 내용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과 코카-콜라는 게임과 음료의 인기가 높아지는 여름시즌에 맞춰서 각각 음악 게임과 콜라의 공통분모를 활용한 제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위메이드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사...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정기 행사 '2...
라이엇 게임즈, LoL '온천' 팝업 오픈 앞서...
'월드 오브 탱크' 신규 콜라보 10일 시작, ...
컴투스, 日 애니메이션 IP 활용 신작 '도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