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썬 리미티드', 길드전 콘텐츠 '세리엔트 쟁탈전' 업데이트

등록일 2016년11월11일 15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지난 10일 자사의 PC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에 길드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세리엔트 쟁탈전'은 신규 지역 '세리엔트 대륙'의 땅을 차지하기 위해 길드 간 실시간 전투를 벌이는 협동 콘텐츠로, 최대 20개의 길드가 참여할 수 있다.

'세리엔트 쟁탈전'은 '썬 리미티드'의 기존의 전투 콘텐츠인 '지역 점령전', '몬트샤인 공성전'에 규모가 작은 길드들이 참여하기 어려운 점을 보완하고, 다양한 길드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추가됐다.

'세리엔트 쟁탈전'은 매주 일요일에 열리며, 총 30분 간 5개의 거점 점령을 두고 길드가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 쟁탈전 도중 지역을 벗어나 밖으로 이동하면 일부 점수를 잃게 된다.

한편, 웹젠은 '썬 리미티드'의 11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2월 1일까지 '썬칩&레벨업' 이벤트를 열고, 배틀존에 있는 리더급 이상의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자피르 격전'에 참여할 경우 '썬칩' 아이템을 제공한다. 최대 1,000개의 썬칩을 모으면 '캐시슬롯 추가 2칸'과 경험치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