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시티즈: 스카이라인' 자연재해 확장팩 한국어판 20일 출시

2016년11월24일 17시2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컬러설 오더(Colossal Order)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시티즈: 스카이라인(Cities: Skylines)''의 세 번째 확장팩인 '자연 재해(Natural Disasters)' 한국어판을 11월 29일 소비자가격 1만6500원으로 출시한다. 출시 후 일주일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시티즈 인 모션(Cities in Motion)' 개발자들이 시리즈 전통의 도시 육성 시뮬레이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게임 속 시민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필수 복지요소의 균형을 유지하고, 일부 구역을 지정해 다양한 정책들을 시행함으로써 진정한 시장의 위치까지 올라서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자연 재해' 확장팩은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재난 상황을 추가한다. 절망적이고 파괴적인 재해 효과들이 새롭게 적용되며, 조기경보체계나 피난 경로를 사전에 확보하고 관리하여 시민들이 피해를 방지하고 복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또 '시티즈: 스카이라인'에 새로운 시나리오 에디터와 게임플레이 모드가 업데이트되어 드디어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조건에 맞춰 게임의 승패를 정할 수 있게 되었다.

자연 재해 확장팩의 특징:
-깊이와 임팩트가 있는 게임플레이: 거대한 불지옥부터 하늘이 무너지는 대폭발까지, 다양한 지구 멸망 시나리오를 극복하고 도시를 유지하자.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경보 시스템과, 대응책, 그리고 새로운 재난 대응 수단인 헬리콥터와 긴급 대피 요령을 활용하여 각종 재해에 대해 미리 준비하고 대응하라.
-크게 라디오를 켜고: 시민들은 새로운 방송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피난 안내와 긴급 경보를 빠르게 전파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게임 내의 음악 방송을 청취하며 편안히 쉴 수도 있다.
-목표 설정 기능: 시나리오 모드에서도 플레이어의 마음대로 시작 도시, 승리 조건, 시간 제한 등의 여러 가지 게임 목표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스팀 창작마당에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짹짹이의 새로운 외형 추가: 게임을 진행할 때 각종 도움과 조언을 해주는 '짹짹이'의 새로운 외형을 선택할 수 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 자연재해' 한글판 플레이를 위해서는 '시티즈: 스카이라인' 한글판 원본이 필요하다. 또한,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업데이트 패치가 추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 및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기]만렙도 뚝딱, 룩템도 뚝딱 '디아블...
어른도 아이도 시간 순삭, IPX '서울스프링...
나이언틱 한국 최초의 '피크민 블룸' 첫 오...
[체험기]넥슨 '아크 레이더스', 차별화 위...
위믹스 김석한 대표 "DAXA의 결정, 지나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