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핵심 포인트 짚은 '알려줌 영상' 공개

등록일 2017년03월08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3월 29일 개봉을 확정 짓고, 중요 핵심 포인트를 알려주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된 후 펼치는 활약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스칼렛 요한슨과 줄리엣 비노쉬, 요한 필립 애스백, 루퍼트 샌더스 감독의 내한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3월 29일 개봉을 확정 했다. 이는 프랑스, 필리핀과 함께 전 세계 최초 개봉이며 미국은 3월 31일, 일본은 4월 7일 개봉 예정이다.   
   
한편,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짓고 기대를 높이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영화의 핵심 포인트를 짚어주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영화 속 화려한 볼거리, 제작자와 감독, 출연 배우들까지 영화의 주요 핵심 포인트를 골고루 짚어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이저'로 분한 스칼렛 요한슨이 고층 빌딩 위에서 거침없이 몸을 던지는 장면에 이어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로부터 자신의 과거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되고, 이에 맞서는 메이저의 모습은 반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마블 스튜디오의 설립자이자 '아이언맨' '스파이더맨'의 총괄 프로듀서인 아비 아라드, 칸 광고제 수상자 루퍼트 샌더스 감독의 결합으로 최고의 비주얼을 예고하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세련된 각본과 탄탄한 스토리,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로 기대를 더하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리듬감 넘치는 편집, 원작의 철학적 깊이까지 담아낸 탄탄한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요한 필립 애스백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오는 3월 29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