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프리뷰

흥행예감 솔솔~ 디즈니 최고 IP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온다

2017년04월21일 09시2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엔드림이 개발하고 조이시티가 서비스하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오는 5월 출시될 예정이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 세계 다른 해적들과 뺏고 빼앗기고, 협력하고 배신하며 해적왕으로 성장하는 게임으로 원작의 고유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영화를 상징하는 주요 인물과 해적선, 모험 스토리를 재현했다.

플레이어는 해적으로서의 역할을 맡아 영지 건설 및 함대 구축, 해적 훈련 등 자신만의 세력을 확장해 나가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구상한 후 연맹을 결성해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펼치거나 힘을 합쳐 공동의 적을 물리칠 수 있다.

특히 '잭 스패로우'와 '캡틴 바르보사', '윌 터너' 등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주인공들과 함께 색다른 해적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스토리 모드가 이 게임의 핵심 재미요소 중 하나이다.

게임 소개

플레이어는 게임을 통해 해적으로서의 레벨 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약탈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우선 자신의 영지와 해적 선장의 능력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자원 생산 및 다양한 건물을 강화시키고 새로운 해적선 및 해적을 소유할 수 있다. 또한 48개의 도시 방문, 연맹을 통해 요새와 기타 건물 업그레이드 및 아군 연맹의 영토 확장이 가능하다.

다른 해적과의 전투 모드인 PVP, NPC와의 전투 가능한 PVE 모드도 즐겨볼 수 있다. 먼저PVE 모드에서는 몬스터 사냥과 상대 해적선 근처로 영지가 이동해 적들의 자원과 장비를 약탈해 재산을 축적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PVP를 통해 타 연맹에 대한 집결 공격과 함께 도시 점령전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고 자원 약탈도 가능하다.

주요 콘텐츠
- 영지: 다양한 건물을 건설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레벨 상승에 따라 더욱 강력한 함선을 건조하고, 해적들을 고용할 수 있다.


- 캐릭터: 캐리비안의 해적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 스토리 모드: 캐리비안의 해적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PvE 모드

- 해적선 커스터마이징: 유저의 취향에 맞게 돛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 전투: 총 4단계로 전투가 진행되며, 전투 종료 후 리플레이로 전투 상황을 다시 확인할 수 있다.

- 다양한 몬스터: PVE 모드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

- 동인도 무역회사: PvE 콘텐츠이며, 유저가 자신의 레벨에 맞는 동인도 무역회사(NPC)를 찾아 전투를 진행하며, 자원을 대량 획득할 수 있다.

- 연맹전: 가장 핵심적인 콘텐츠인 '연맹'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 약탈 물품 판매: 해상에 존재하는 무역선에서 약탈한 물품을 각 도시에 판매하여 이윤을 남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505 게임즈 신작 '명...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IP 관련 60...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PV ...
넥슨, NYPC 10주년 기념 대학생 리그 'NYP...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