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킹덤스토리', SNK '사무라이쇼다운 제로 스페셜' 콜라보 영상 공개

등록일 2017년08월07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사무라이쇼다운 제로 스페셜'(이하 사무라이쇼다운)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사무라이쇼다운'은 일본 유명 개발사 SNK에서 제작한 대전격투게임 시리즈 중 하나로, 90년대부터 2천년대를 걸쳐 큰 인기를 얻은 글로벌 히트작이다.
 
'킹덤스토리' 이용자는 8월 중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이후 '사무라이쇼다운'에 등장하는 인기 전사들을 영웅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최강의 검술을 자랑하는 ‘하오마루’, 얼음의 정령사 ‘리무루루’, 불꽃의 닌자 ‘한조’, 강철 여검사 ‘샤를로트’, 마성의 가부키 ‘쿄시료’, 미소년 검사 ‘시즈마루’, 불사의 마녀 ‘미즈키’ 총 7개의 캐릭터를 준비 중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오늘 티징 영상을 통해 관우와 하오마루의 첫 대결 모습을 공개하며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킹덤스토리'는 역사 속에 등장하는 관우, 조조, 여포 등 삼국지 영웅들로 나만의 전투 덱을 구성하여 전략적인 전투와 다양한 성장거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 현재 일본, 중국, 북미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서비스 중이며, 누적이용자 160만을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킹덤스토리'와 '사무라이쇼다운'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