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SK텔레콤-슈퍼플레이, 스타플레이어 이상혁 선수를 주인공으로 한 'Faker Edition' 출시

2017년08월07일 17시45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SK텔레콤 프로게임단T1(이하 T1)은 (주)슈퍼플레이 (SuperPlay, 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와 협업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도전한다. 

T1과 슈퍼플레이는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의 첫 시도로 e스포츠 최고의 스타플레이어인 이상혁 선수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Faker Edition’을 출시한다. ‘Faker Edition’은 이상혁 선수를 모티브로 팝 아트 형식과 그래피티 아트 기법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티셔츠, 마우스패드, 스냅백, 피규어 등 1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Faker Edition’은 지난 7월 26일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7 차이나 조이 현장에서 첫 선을 보여 큰 반향을 얻었으며, 오는 8월 30일 슈퍼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슈퍼플레이 홈페이지에 ‘Faker Edition’ 출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앞으로 롤드컵 개최지인 중국과 최근 e스포츠가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를 중점 공략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힘쓸 계획이다.

 ‘Faker Edition’ 출시 행사에 참석한 이상혁 선수는 “나의 아이디와 캐릭터가 상품으로 제작되어 신기하고 감회가 남다르다. 많은 팬 여러분의 관심 부탁 드린다. 앞으로 T1의 다른 선수 Edition의 출시도 기다리겠다.” 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
'폭발적 흥행'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넥슨 신작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 깜...
엔씨소프트-대원미디어 게임 유통 계약 체...
그라비티 신작 'Ragnarok Abyss' 동남아 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