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미스틱' 각성 무기 '청파각'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08월31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에 31일 '미스틱(MYSTIC)' 캐릭터의 각성 무기 '청파각'을 업데이트했다.

지난 달 선보인 '미스틱'은 칼페온과의 전쟁으로 폐허가 된 고향을 떠나 무술을 배우게 된 여성 캐릭터로, 빠른 템포로 끊임없이 공격하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업데이트 이후 매력적인 외모, 손과 발을 연계한 화려한 무술을 통해 이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용자들은 '미스틱' 56레벨 달성 후 총 7개의 의뢰를 완료함으로써 각성 무기 '청파각'을 받을 수 있다. '청파각'을 장착할 경우, 기운을 모아 전방에 터뜨리는 '파공', 전방으로 도약해 기공을 퍼부어 일정 범위를 초토화시키는 '수장', 땅을 내리쳐 울림으로 적을 공격하는 '기상' 등 막강한 각성 기술도 구사할 수 있다. 31일(목) 공개된 전투 영상을 통해 '청파각'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9월 14일(목)까지 '청파각'을 획득하는 이용자들 중 100명, '미스틱'의 각성 의상을 구입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9월 5일(화)까지 '청파각' 전투 영상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는 이용자들 중 1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9월 2일(토)과 16일(토)에는 '아르샤' 서버에서 '트리플 크라운' 이벤트를 열어, 3판 2선승제 팀 대전 모드에서 승리할 때 마다 금괴 50G와 GM의 행운 상자 등을 제공한다. 특히 3회 연속 우승할 경우 금괴 100G와 GM의 행운 상자, 봉인된 전투의 서(7일)을 수여한다.

이와 함께, 9월 1일(금)부터 29일(금)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을 즐길 경우 추가 전투 및 기술 경험치와 '기억의 파편'을 지급하고, 10월 5일(목) 자정까지 접속 보상으로 '수련의 서', '고급 액세서리 상자', '샤카투의 인장' 등을 선물한다.

여기에 9월 새 학기의 시작을 맞아 모든 이용자들에게 '의상 20% 할인 쿠폰', '가방 20% 할인 쿠폰'을 각 하나씩 선물한다.

또, 9월 10일(일)까지 2만 원 이상 '펄 상자'를 구입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구매 가격에 따라 '밸류 팩'과 2만 원 상당의 '펄 상자', '전투의 서(20일)', '카마실브(20일)' 등을 추가 지급하며, 펄 상품을 처음 구입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그래픽 카드와 마우스 패드를 제공한다.

이 밖에, '밸류 패키지', '발크스의 조언'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마련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