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조이맥스, '윈드러너Z' 등 자사 모바일게임 5종에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2018년09월20일 14시37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5종에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000만의 런닝메이트 '윈드러너Z'에서는 오늘부터 매일 주어지는 스페셜 미션을 완수하면 2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석 당일(24일)에는 신규 캐릭터 ‘마리나’ 스페셜 미션을 통해 10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27일(목)까지 진행되는 접속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 시 루비, 크리스탈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상점에서 다양한 캐릭터 카드와 코스튬 등으로 구성된 특정 상자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3분 요리 게임 '마이리틀셰프'에서는 27일(목)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휴대폰 화면이 담긴 사진을 인증하면 ‘젬’을 제공한다. 여기에 명절 기간에 먹은 음식을 공유하면 5만 코니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짜릿한 손맛이 일품인 '맞고의 신'에서는 접속 이벤트를 통해 27일(목)까지 게임 머니와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어진 미션을 통해 그림을 완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퍼즐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상큼한 과즙이 가득한 '캔디팡: 쥬시월드'에서는 22일(토)부터 5일간 일정 시간 동안 하트 사용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하트와 각종 퍼즐 해결 아이템을 증정하는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슈팅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에서는 19일(수)부터 열흘 동안 연료 소진, 강화 등 게임 내 마련된 각종 퀘스트를 통해 ‘6성 5세대 기체 선택권’, ‘랜덤 장비 빌드업’ 등을 받을 수 있는 달성 이벤트가 마련됐다.

 

조이맥스 관계자는 "조이맥스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 등을 통해 알찬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