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윈드러너Z' 등 자사 모바일게임 5종에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09월20일 14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5종에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000만의 런닝메이트 '윈드러너Z'에서는 오늘부터 매일 주어지는 스페셜 미션을 완수하면 2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석 당일(24일)에는 신규 캐릭터 ‘마리나’ 스페셜 미션을 통해 10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27일(목)까지 진행되는 접속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 시 루비, 크리스탈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상점에서 다양한 캐릭터 카드와 코스튬 등으로 구성된 특정 상자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3분 요리 게임 '마이리틀셰프'에서는 27일(목)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휴대폰 화면이 담긴 사진을 인증하면 ‘젬’을 제공한다. 여기에 명절 기간에 먹은 음식을 공유하면 5만 코니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짜릿한 손맛이 일품인 '맞고의 신'에서는 접속 이벤트를 통해 27일(목)까지 게임 머니와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어진 미션을 통해 그림을 완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퍼즐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상큼한 과즙이 가득한 '캔디팡: 쥬시월드'에서는 22일(토)부터 5일간 일정 시간 동안 하트 사용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하트와 각종 퍼즐 해결 아이템을 증정하는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슈팅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에서는 19일(수)부터 열흘 동안 연료 소진, 강화 등 게임 내 마련된 각종 퀘스트를 통해 ‘6성 5세대 기체 선택권’, ‘랜덤 장비 빌드업’ 등을 받을 수 있는 달성 이벤트가 마련됐다.

 

조이맥스 관계자는 "조이맥스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 등을 통해 알찬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