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소프톤엔터 '다크에덴', 대규모 업데이트 '각성' 진행

2018년11월08일 14시12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가 자사의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생성 스펙 변경(생성 시 151레벨 장비 기본 지급) ▲사냥터 변경 (초보자 던전 추가, 레벨 대에 맞는 사냥터 전체 동선 변경) ▲퀘스트 변경 (1~3차 승직 퀘스트 변경, 구간 별 이동 안내 퀘스트 신설) ▲존 버프 시스템 도입 (레벨에 맞는 필드에서 경험치 아이템 보다 높은 경험치 버프 지급) ▲사냥터 획득 경험치 변경 ▲구간 별 드랍 아이템 등 다방면에서 개선 및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뿐만 아니라 향후 '다크에덴 2.0 (Re-Born)'을 위해서 PvP 밸런스 수정 및 컨텐츠 리뉴얼 업데이트, 지속적인 패치도 계획 되어 있다.

 

더불어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금일(8일)부터 21일까지 경험치를 999배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1,000명이 문화 상품권(5,000원)을 받는 프로모션도 2회 진행된다. 기간 내 로그인 기록이 있는 3차 승직 달성 유저라면 모두 이벤트 조건에 해당된다.

 

또한, 과거 '다크에덴' 추억 소환 및 친구 찾기 이벤트도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 중 20명을 선정하여 문화 상품권(50,000원)이 지급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개발진 내부의 결연한 의지가 담긴 패치로 다시 한 번 유저 분들을 위해서 앞으로 나갈 예정이다. 첫 선을 보이는 '존 버프 시스템'에서는 경험치 아이템보다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사냥을 통해서 유료 아이템을 얻는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이런 작은 변화들을 통해서 '다크에덴'을 아는 유저 분들이 더욱 게임을 재미있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