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19년 최고 기대작 드디어 출시 예고, 넷마블 'BTS 월드' 티저 페이지 공개

등록일 2019년01월29일 17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이 자사의 실사형 시네마틱 게임 'BTS World(이하 BTS 월드)'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2019년 넷마블의 최고 기대작 'BTS 월드'의 출시가 초읽기에 들어간 모양새다.

 

'BTS 월드'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소재로 한 실사형 시네마틱 게임이다. 'BTS 월드'의 티저 페이지에서는 아직 정보가 공개되진 않았지만 빠른 시일 내에 게임의 출시 일정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018년 초 'NTP(Netmarble Together with Press)'를 통해 'BTS 월드'를 처음 공개한 바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어 멤버들을 육성하게 된다.

 

특히 넷마블은 'BTS 월드'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1만 장 이상의 멤버 화보와 100개 이상의 독점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출시 이전부터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