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신규 PC 케이스 '디파인 S2 비전' 등 2종 출시

등록일 2019년05월16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의 신규 PC케이스 제품인 디파인(DEFINE) S2 비전(VISION) RGB, 비전 블랙아웃 2종을 출시했다.

 

디파인 S2 비전 RGB 와 비전 블랙아웃은 후면을 제외한 전면, 양측면, 상단이 모두 강화유리로 이루어진 독특한 컨셉의 제품이다. 여기에 비전 RGB 버전은 동사의 ARGB 지원, 프리즈마(PRISMA) 140mm 팬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화려한 RGB LED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기존 프렉탈디자인의 인기 PC케이스 모델인 디파인 S2 의 기본 골격을 채용한 비전 RGB, 비전 블랙아웃이지만 변화된 점도 있다. 우선 상단 패널은 함께 제공되는 별도의 패널로서 교체가 가능하게끔 설계되어 시스템 내부의 발열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내부에는 하단 챔버 전면부에 홀을 넣어 파워서플라이에서 발생하는 발열이 보다 효과적으로 배출될 수 있도록 하면서 전면부에 3개의 팬이 장착되도록 규격 조정을 하여 이전 디파인 S2 모델에서는 전면에 최대 2개까지만 장착할 수 있었던 아쉬움을 덜었다.
 
여기에 디파인 S2 비전 RGB 제품에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RGB 스트랩과 동사의 RGB 통합 컨트롤러인 ADJUST R1 액세서리를 통해서 사용자의 시스템에 더 다양한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보조한다.

 

미들타워 사이즈이면서도 E-ATX 규격의 메인보드 장착을 지원하는 디파인 S2 비전 RGB, 비전 블랙아웃은 넓은 내부를 갖추고 있다. 최대 높이 185mm, 최대 길이 440mm 크기의 CPU 쿨러와 VGA 장착을 지원하기에 고성능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무리가 없다. 또한, 커스텀 수냉 시스템 빌딩이 용이하도록 냉각수 펌프 등이 장착될 수 있는 브라켓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최대 9개의 팬을 컨트롤 할 수 있는 NEXUX+ Smart Hub 와 저장장치의 용이한 장착을 위한 S-ATA 확장 케이블, 겹겹이 슬리브 처리된 I/O 패널 케이블, VGA 수평 장착을 위한 버티컬 슬롯 지원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프렉탈디자인 디파인 S2 비전 RGB, 비전 블랙아웃 출시와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영업부 강진규 차장은 "지난 프리즈마 시리즈 팬 출시에 이어 두 번째 RGB 지원 제품인 이번 비전 RGB는 몇 년 전 PC 시장에 불어 닥친 후 식을 줄 모르는 RGB 광풍에 따른 결과물이다. 그만큼 전 세계 수많은 유저들의 요구를 능동적으로 수용해 선 보이게 된 비전 RGB 와 비전 블랙아웃 제품이기에 프렉탈디자인과 당사를 믿고 선택해주셨던 많은 유저 분들께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